[경로식당] 복지관 경로식당 운영 재개 및 깜짝 이벤트 실시 > 복지관 사진첩 | 서울특별시 마포노인종합복지관

서울특별시 마포노인종합복지관

소통 및 참여

복지관 사진첩

[경로식당] 복지관 경로식당 운영 재개 및 깜짝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경로식당 댓글 0건 조회 445회 작성일 22-05-16 18:52

본문

2022년 5월 16일 월요일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및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어르신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경로식당 운영이 전면 재개되었습니다. 

이는 코로나19확산 이후 감염예방을 위해 경로식당 운영을 전면 중단한 지 2년 3개월만 입니다. 


그동안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은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 220명을 대상으로 주 1회 집에서 편리하게 드실 수 있는 간편식 및 조리반찬을 제공해왔습니다. 


경로식당 이용은 월~금 평일 점심시간 (오전 11시 ~ 오후 1시)동안 운영되며 만60세이상 복지관 회원이라면 누구나 식사비용 3,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아직 완벽하게 코로나19상황이 종료되지 않은 만큼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완료자만 이용 가능하고 이용 시 마스크착용, 칸막이 없는 곳에서는 띄어 앉기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한편 이날 복지관에서는 오랜만에 식사를 하시는 어르신을 위해 일식전문쉐프를 초청하여 어르신들의 기력을 보충할 장어덮밥과 식사 이후 경품 추첨행사도 진행되 더욱 즐거운 식사자리가 되었습니다.  

어르신~ 다시뵙게 되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경로식당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하기